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검색
[기타안내]코로나 이후 여행사 폐업이 많던데 걱정이 됩니다.
코로나19 이후 경영상의 어려움으로 많은 여행사들의 폐업 소식을 간간이 접하셨을 것 같습니다.
달콤한 신혼여행을 앞둔 신랑 신부님이나 가족여행을 준비 중이신 여행객 입장에서는 불안한 마음에 여행사 선택의 어려움이 더욱 있을 거라 보는데요~*
리조트컴퍼니는 지난 15년간 고객님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한 브랜드인 만큼 안정적이고 내실 있는 운영으로 올해도 정상적인 시즌을 맞이하고 있답니다. 미심쩍거나 두려워 마시고 고객 한 분 한 분 정성스러운 상담을 통해 여행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책임을 지고 있는 리조트컴퍼니와 함께 만족스러운 신혼여행/가족여행/맞춤여행을 준비하셔도 좋습니다! 리조트컴퍼니는 여러분의 관심과 믿음으로 언제나 승승장구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기타안내]귀사와 제휴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어떤 성격의 업무제휴냐에 따라 접수 방법이 틀립니다.
사이트 하단의 메뉴를 통해 1차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프리미엄 맞춤여행을 공동으로 기획 판매를 할 여행업 관계자는 판매처 모집을 통해서 접수해주시고
상호 Win-Win할 수 있는 전략적 아이템이 있으시면 업무제휴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
접수등록이 완료되면 주말 및 업무시간 제외 최장 1일 이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단, 광고/홍보 등의 마케팅 제안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기타안내]국민관광상품권으로 상품결제가 가능한가요?
상품 결제는 가능하지만 실물을 제출하셔야기에 내방하시어 결제하시거나, 여행담당자와 상의 후 우편, 등기전달 등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단, 리조트컴퍼니 판매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 사용가능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퀵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