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검색
[결제관련]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기본 결제수단은 현금과 신용카드로 나뉩니다.
여행 상품에 따라 결제조건이 틀릴 수 있으니 예약전 담당자에게 결제 수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현금결제 상품 ② 현금+카드 결제 상품 ③ 전액 카드가능 상품
[결제관련]카드 결제시 무이자 할부가 가능 한가요?
여행 상품에 따라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카드별 무이자 혜택은 매월 변경되오니 담당자에게 직접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결제관련]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지요?
여행 상품에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은 여행 출발일 직후 여행 출발자에 한해 발행이 가능하며, 출발전 발행하실 핸드폰 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리저트컴퍼니 판매처 또는 일부 상품에 한해 불가할 수 있으니 담당자에게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결제관련]항공권을 마일리지로 결제하고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마일리지 좌석은 여행사에서 진행 할 수 없습니다.
고객님이 직접 해당 항공사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예약을 하신 후 마일리지 공제를 받으시면 됩니다.
마일리지 예약의 경우 각 항공사마다 좌석 점유를 한정하고 있으니 최소 3-4달전에 예약을 하셔야 차질이 없으십니다.
단, 좌석승급의 경우 조건에 맞는 항공 클라스로 예약을 진행해드리고 마일리지 좌석 승급을 받으실 수 있게 도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관련]여행상품 예약 후 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여행 상품 결제는 크게 3가지 (예약금 – 중도금 – 잔금)순으로 치르시면 됩니다.
예약금은 상품 결정 후 아래 회사 계좌로 입금 해주시면 되시고, 중도금은 상품에 따라 예약 이후 1~15일 이내 치르시게 됩니다.
잔금은 일반 상품의 경우 출발 30일~45일전이며, 특수지역 상품의 경우 출발 60일~90일전 또는 예약과 동시의 완납조건도 있답니다.
자세한 안내는 사이트 상단 메뉴 정보박스의 기본정보 > 예약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퀵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