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몰디브 해외입국자에 대한 조치 현황 (7.15 현재 - 외교부) 관리자 2020-07-15



Maldives Entry Guidelines

몰디브 입국 가이드 라인



- 관관청에 등록된 관광 업소의 예약 확인서를 의무적으로 지참해야 합니다.

- 재개 1단계 기간에 몰디브를 방문하는 관광객은 한 곳의 숙박 시설에서 체류 기간 전체를 예약해야 하며, 해당 기간에는 한 곳 이상의 리조트에 투숙할 수 없습니다. (단, 환승숙박은 제외)

- 몰디브 관광객에게는 30일 무료 관광 비자가 제공됩니다.

- 몰디브 입국시 코로나19의 의심 증상이 없는 경우 격리 조치는 행해지지 않습니다.

- 몰디브 입국 관광객에게 요구되는 건강 확인서 등의 필수 지참 서류는 없습니다. (증상을 보이는 관광객은 본인 부담으로 PCR 테스트를 받아야 합니다.)

- 관광객의 건강 진단 카드에 따라 14일전 코로나 확진 환자와 접촉한 이력이 있는 관광객은 반드시 공항 진료소에서 의사의 진찰을 받아야 하며 무증상일 경우에도 격리 조치가 실시됩니다.

- 몰디브 관광에 대한 정기적인 공식 업데이트는 몰디브 관광부(https://www.tourism.gov.mv/)와 외교부(https://www.foreign.gov.m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7월 기준 몰디브 입국 가이드 라인이며, 국제선 항공 일정은 출발일에 따라 변동 가능하므로 담당직원과 미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2022 해외 여행 출입국 규정 안내!
이전글 인도네시아 입국심사 강화 관련 공지
퀵메뉴 닫기